정보

스쿼시에 대해 알아보자

날마다 좋은 날 daydae.h 2023. 7. 5. 08:57
반응형

스쿼시는 4개의 벽이 있는 코트에서 두 명의 선수(싱글) 또는 네 명의 선수(더블)가 하는 빠른 속도의 라켓 스포츠입니다. 이 게임은 민첩성, 전략 및 빠른 반사 능력을 필요로 하는 매우 경쟁적이고 육체적으로 요구되는 게임입니다. 다음은 스쿼시에 대한 개요입니다:


1. 코트 및 장비:
- 스쿼시는 길이 9.75m, 너비 6.4m, 높이 5.64m(싱글) 또는 너비 6.4m, 높이 9.75m(더블)의 4개의 벽이 있는 코트에서 진행됩니다.
- 코트는 전면 벽의 바닥을 따라 이어지는 주석(경계선 밖)으로 구분됩니다.
- 선수들은 지름이 40mm(노란색 점 하나) 또는 41mm(노란색 점 두 개)인 작은 고무공을 사용합니다.
- 각 선수는 일반적으로 복합 재료로 만들어진 스쿼시 라켓을 사용하며 긴 손잡이와 줄이 있는 작은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2. 목표:
- 스쿼시의 목적은 바닥에 두 번 튀기 전에 상대방이 공을 돌려줄 수 없는 방식으로 공을 쳐서 상대를 제압하고 점수를 얻는 것입니다.
- 상대편이 슛을 성공시키지 못했거나 공을 아웃오브바운드 했을 때 점수가 매겨집니다.


3. 게임플레이:
- 스쿼시는 서브와 랠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경기합니다. 서버는 공을 양철 위와 아웃라인(서비스 라인) 아래의 전면 벽에 쳐야 합니다.
- 서브가 끝난 후, 선수들은 공을 계속 플레이하고 상대가 돌아오기 어렵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여, 교대로 앞 벽에 공을 맞춥니다.
- 공은 어느 벽에서나 맞을 수 있고, 바닥에서 두 번 튀기 전에 돌려주어야 합니다.
- 선수들은 공을 정면 벽에 직접 맞추거나 드라이브, 롭, 드롭, 그리고 자랑과 같은 다양한 샷을 사용하여 다양한 각도와 전략을 만들 수 있습니다.
- 게임은 한 선수가 합법적으로 공을 돌려주지 못해 상대에게 점수를 줄 때까지 계속됩니다.

4. 채점:
- 스쿼시는 일반적으로 5전 3선승제로 진행됩니다.
- 점수는 서버에 의해서만 채점됩니다. 서버가 랠리에서 승리하면 포인트를 획득하고 서브를 계속합니다. 리시버가 랠리에서 승리하면 서브권을 획득합니다.
- 각 게임은 11점까지 진행되며, 먼저 11점에 도달한 플레이어(2점 차)가 승리합니다.
- 경기가 10-10의 점수에 도달하면 "타이 브레이크" 상황이 되고, 상대보다 2점을 먼저 도달한 선수가 승리합니다.

스쿼시는 민첩성, 체력, 그리고 정신적인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역동적인 스포츠입니다. 그것은 빠른 움직임, 전략적인 샷 배치, 그리고 빠른 의사 결정을 포함합니다. 그 스포츠는 훌륭한 심혈관 운동을 제공하고 레크리에이션 선수들과 경쟁력 있는 운동선수들 모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스쿼시를 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지역 스쿼시 클럽이나 연습과 경기를 위한 코트와 장비를 제공하는 시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